X

가비엔제이 X 6to8, '사랑하게 해줘요' 발표 '환상 하모니'

정시내 기자I 2014.05.13 16:09:06
가비엔제이 6to8. 보컬그룹 가비엔제이와 신예 6 to 8(식스 투 에이트)의 콜래보 신곡이 공개됐다. 사진-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보컬그룹 가비엔제이와 신예 6 to 8(식스 투 에이트)가 콜래보 신곡을 발표했다.

대표적인 실력파 여성보컬그룹 가비엔제이와 실력으로 검증받은 R&B그룹 영건 출신의 이민과 홍석재 그리고 쟈니 범으로 이루어진 3인조 남성보컬그룹 6 to 8의 콜라보 싱글 ‘사랑하게 해줘요’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6 to 8의 데뷔곡인 ‘사랑하게 해줘요’는 포맨의 타이틀 곡 ‘예쁘니까 잘 될거야’, 엠씨더맥스의 ‘퇴근길’을 작곡한 김동휘가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또한 정기고, 소유의 ‘썸’,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를 작사한 인기작사가 민연재가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세상의 반대에 맞선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따뜻한 감성의 R&B를 기반으로 한 발라드곡 ‘사랑하게 해줘요’는 읊조리듯 시작하는 초반부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구성이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많은 분들의 가슴이 따뜻해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6 to 8은 금일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가요계 행보를 이어간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현아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박희본, "제가 송재희예요" 진세연 동명이인 '카메오 출연'
☞ 가인 "주지훈과 열애 떳떳하고 싶었다" 팬카페에 심경 밝혀 (전문)
☞ '닥터이방인' 박희본, 약품실서 강렬 키스 '눈도장 쾅'
☞ 전효성, 쇼케이스 소감 "응원해준 애기들 고마워"
☞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신보 'XSCAPE' 49개국 앨범 차트 1위
☞ [포토] 현아 '여성미 물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