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년판타지’ 판타지 보이즈, 결성 첫 '음중' 무대부터 입덕 유발

유준하 기자I 2023.06.17 16:38:03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MBC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빈틈없는 실력으로 당찬 포부를 남겼다.

17일 오후 3시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서 판타지 보이즈는 ‘소년판타지’ 파이널 라운드에서 선보였던 ‘Gesture’(제스처)의 12인 버전을 공개했다.

데뷔조 결성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서는 만큼, 판타지 보이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열정을 내비쳤고,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여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 자신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여기에 이들은 귀를 사로잡는 보컬에 이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비주얼까지 뽐내며 팬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또한, 강렬한 카리스마를 비롯해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할 칼군무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런가 하면, 판타지 보이즈는 본 무대 전 인터뷰에서 “팀명은 모두의 판타지를 채워줄 수 있는 12명의 소년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라고 말하며 “꿈만 같은 데뷔를 할 수 있어 벅차오른다.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빈틈없는 완벽함으로 무결점 무대를 선사한 판타지 보이즈의 ‘Gesture’는 한순간 빠져버린 사랑에 보내는 제스처를 표현한 곡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다시 한번 전 세계를 설레게 할 전망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