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우산' 발표 기념.. 타블로 미션 "길거리 빗속 라이브" 관심

정시내 기자I 2014.07.02 13:36:20


윤하 우산. 윤하는 2일 에픽하이의 명곡을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한 ‘우산’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윤하가 타블로와 주고 받은 미션 공약이 눈길을 끈다.

윤하는 2일 에픽하이의 ‘우산’ 솔로 버전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윤하는 이날 ‘우산’의 원작자인 타블로에게 ‘비가 올지 안 올지’ SNS를 통해 물었다. 이 과정에서 타블로가 직접 미션 주제를 내건 것.

타블로는 ‘비 오면 윤하 길거리 빗속 라이브 찍어서 올리기’라고 미션을 줬다. 타블로는 또 ‘감기 걸리니 우산을 들고 가라’며 후배 윤하를 걱정하는 모습도 내비쳐 훈훈함을 더했다.

윤하는 ‘비가 안 오면 라디오 스튜디오로 놀러 오라’고 답글을 달았으나 타블로는 ‘비 온 다’고 강한 확신을 내비쳤다.

이를 본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특히 단호하게 비 올 것이라 말한 ‘타블로의 덫에 윤하가 걸려 들었다’며 두 사람의 즐거운 SNS 미션 공약을 응원하는 분위기다.

한편 앞서 윤하는 2008년 발표된 에픽하이의 ‘우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에프엑스 티저 사진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조재현 "딸 조혜정 대세 얼굴 아냐.. 연기로 승부했으면"
☞ 엑소 시우민 첸, 이상봉 디자이너 조우 '훤칠한 슈트 자태' 눈길
☞ JYJ 김준수, 월드컵서 활약할 축구돌 1위 '백청강-민혁-윤두준 뒤이어'
☞ [포토] '하루 발레선생님' 박현선, 비키니 자태 “살찌지 않는 몸”
☞ 에프엑스, '레드 라이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파격 변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