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DJ DOC, 연말 투어 콘서트 첫 공연서 `듀스` 재연 `화제`

김은구 기자I 2011.12.19 17:23:07
▲ DJ DOC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1990년대를 대표하는 댄스 힙합 그룹 DJ DOC가 콘서트 무대에서 `듀스`를 재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DJ DOC는 지난 17일 수원에서 막을 올린 연말 전국투어 첫 공연에서 정재용과 김창렬이 실제 이현도와 고(故) 김성재를 보는 듯 실감나게 듀스의 무대를 꾸며 객석을 가득 메운 4500 관객들을 흥분시켰다.

DJ DOC는 올해 콘서트의 특징적인 볼거리로 1990년대를 풍미한 동료 가수들의 오마주 무대를 마련했는데 그 스타트가 듀스였던 것. DJ DOC는 동시대를 함께 한 동료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하고 관객들에게는 당시의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오마주 무대를 준비했다. 오는 23일 부천, 24일 울산, 30~31일 서울로 이어질 콘서트에서 매번 다른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DJ DOC는 또 이번 공연에서 대표 히트곡은 물론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이어 원더걸스 `텔미`와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 등 매년 화제를 모았던 아이돌 열전을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CJ E&M 측은 “좌석이 있어도 스탠딩을 고집한 관객들은 3시간동안 진행된 공연 내내 아티스트와 함께 뛰며 열정을 불살랐다”며 “마치 대형 클럽 혹은 댄스 장을 방불케 하는 장관을 이루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DJ. DOC 김창렬 "데뷔 18년 공연도 무대에 올라 미칠 것"
☞DJ DOC, "이성 거부반응 있으면 공연 관람자제 권장"
☞DJ DOC `나가수` 섭외 거절 이유는?
☞DJ DOC·한민관 `막창집 동업`
☞DJ DOC 5번째 수영장 콘서트..풀 패키지 티켓 벌써 `매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