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카, 포크록으로 승부수… 서머송 게임체인저 예고

윤기백 기자I 2024.07.15 16:18:03
과카(사진=앳에어리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올라운드 프로듀서 과카(KWACA)가 서머송의 새로운 게임체인저로 나선다.

과카는 오는 17일 발매하는 싱글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를 통해 포크록을 선보인다. 미니멀 기타 사운드와 섬세한 과카의 보컬이 어우러져 독보적인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대부분의 서머송이 빠르고 다이내믹 사운드를 앞세우는 것과는 정반대의 느낌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라이크 어 무비’는 과카가 앳에어리어 입단 후 선보이는 첫 싱글이다. 직접 송라이팅과 연주에 참여했고 사랑을 ‘영화’에 비유한 점이 흥미롭다.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곡으로, 화려한 기타 솔로 버전의 라이브 트랙도 추가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과카는 현아, 샤이니 민호, 비오, 제미나이 등 장르 불문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했다. 감각적 재능을 인정 받으며 최근 가장 주목 받는 프로듀서로 통하고 있다. 기타리스트 출신이기도 한 과카는 이번 감성 포크록을 통해 아티스트로서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명히 보여줄 예정이다.

앳에어리어 대표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의 특별한 원픽,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새출발하는 과카의 싱글은 17일 베일을 벗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