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 베일 벗었다..티저영상·M/V 공개

유수정 기자I 2016.06.01 16:10:59
(사진=㈜제이엠로드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이 베일을 벗었다.

‘불멸의 여신’의 제작을 담당한 ㈜제이엠로드가 방송 1주일을 앞둔 1일 티저영상과 OST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판타지 소재를 담아낸 영상물답게 화려하면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장면이 가득해 눈길을 끈다.

특히 왕지원, 재희, 이주연, 박희진 등 호화 캐스팅과 태국 파타야 로케이션, 영화제작스텝까지 초미의 관심을 끌었던 만큼 사전 영상 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 상황이다.

오는 8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 되는 ‘불멸의 여신’은 ‘불멸의 상징인 뱀파이어가 병(VIDS-뱀파이어 후천적 면역 결핍증)에 걸려 늙는다?’는 주제로 항체를 가진 뱀파이어 유리(왕지원 분)와 그녀의 동생 조인(박희진 분), 그녀를 찾는 미모의 톱스타 뱀파이어 수정(이주연 분) 및 천재영화감독(재희 분)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순정만화 같은 코믹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8부작으로 구성되는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은 네이버TV캐스트에서 오는 8일(수) 오전 10시에 1부에서 4부까지 1차 공개되며, 15일(수) 같은 시간에 5부에서 8부까지(최종회) 2차 공개된다.

아울러 본편 외에도 M/V, 에필로그, 에피소드, 추가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로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채울 예정이며 곰TV, 제이엠로드 홈페이지에도 후속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밖에도 중국 진출도 앞두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 상황이다.

제작/투자를 맡은 ㈜제이엠로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의 웹드라마 및 영상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며 후속 작품에 대한 준비 계획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