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를 통해 지난 2일 오후 5시(한국시각)에 시작된 레인보우 7인 7색 화보집 제작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는 3일 오전 10시 목표금액 3500만원을 넘어섰다. 특히 프로젝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 화보집이 전달되는 이벤트는 시작 4분 만에 종료됐다.
이번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레인보우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며 팬들과 특별한 교감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7명의 인기 포토그래퍼와 멤버들이 팀을 이루어 촬영하여 한 권의 화보집을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크라우드펀딩 참여자는 한정판 화보집에 명예제작자로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달성율에 따라 화보집의 퀄리티와 추가 구성품이 결정되는 만큼 프로젝트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레인보우 토이스탬프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재밋거리다.
김재면 메이크스타 대표는 “레인보우 화보제작 프로젝트는 멤버들의 활약이 눈에 띄는 프로젝트다. 이번 화보집 제작과정 중 거의 모든 과정에 멤버들이 참여했다. 그야말로 이번 화보집은 레인보우 멤버들이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는 사랑과 정성의 결정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라고 전했다.
레인보우 화보집 제작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는 메이크스타에서 오는 9월1일까지 진행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슈스케 티걸` 임미향, 웨딩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김우빈 측 "中팬미팅 3일 전 연기 통보… 이유 불명"
☞ 레이디제인, 1년 6개월 만의 신곡은 '이별주의'
☞ '티걸' 임미향, 웨딩드레스 입고 매혹적 자태 과시
☞ 톰 크루즈, 할리우드 은퇴? “종교 활동” VS “거짓 보도”
☞ 어제는 NO, 오늘은 YES..중국 한류 제재 '밀당'에 속수무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