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는 주 1회 정기 미팅을 포함해 총 5주간 진행된다. 실제 야구 팬들의 생생한 의견을 반영한 실행 전략 도출에 집중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20대 여성 팬 대상 인터뷰를 통한 의견 수집, 유입 기회 및 접점 분석을 통한 실행안 도출, 제안 전략에 대한 유효성 검토 및 피드백, 구단 실무진과의 협의를 통한 실행 가능성 검토 등이 포함된다..
구단 관계자는 “MZ세대의 취향을 가장 잘 아는 대학생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감각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한다”며 “이번 산학협력이 야구를 사랑하는 새로운 팬층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