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가족끼리 왜이래' 김서라, '라떼요정'의 숨겨진 과거..'흥미↑'

강민정 기자I 2014.11.28 13:26:01
김서라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김서라의 숨겨진 과거가 공개됐다.

KBS2 주말연속극 ‘가족끼리 왜 이래’(연출 전창근,극본 강은경)에서 ‘미스고’ 역으로 출연중인 김서라의 반전 과거가 포착되어 화제다. 김서라는 극 중 인연을 그려 나가고 있는 유동근(차순봉 역)의 두부가게에 찾아 올 때마다 라떼를 들고 나타나 시청자들에게 ‘라떼요정’이라 불리며 매 회 당당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며 호평받고 있다.

28일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교복을 입고 깻잎머리를 한 김서라와 견미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김서라는 목에 붙인 파스와 손에 감은 붕대로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또한 세월을 잊은 듯 교복을 입고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두 배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주 23일 방송된 ‘가족끼리 왜 이래’ 29회에서는 유동근의 두부가게에서 우연히 마주친 견미리를 묘한 미소로 바라보는 김서라의 모습이 그려지며 두 사람의 과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시키기 위한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하는 휴먼 가족 드라마 KBS 2TV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