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개콘' 조윤호, "사실 난 가수 출신"..'이야말로, 아시나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은영 기자I 2014.03.21 15:38:32
개그맨 조윤호의 과거 활동사진.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KBS2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깐죽거리 잔혹사’에서 ‘끝!’이란 유행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조윤호가 아이돌 가수로 활동한 독특한 이력을 공개했다.

조윤호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KBS2 ‘퀴즈쇼 사총사’에 이창명, 박재민, 이상호와 함께 출연해 자신의 파란만장했던 과거사를 고백했다.

2007년 KBS 22기 공개 개그맨으로 데뷔한 조윤호는 이날 놀라운 사실을 털어놨다. “나는 사실 2002년 남성 3인조 보컬그룹 ‘이야말로’로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선 조윤호의 과거 사진도 공개됐다. 조윤호는 뛰어난 춤 솜씨를 과시하며 ‘아이돌’ 출신임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함께 출연한 ‘서울대 출신 비보이’ 박재민은 어린 시절 합창단에서 활동한 이력을 공개했다. 그 당시 박재민이 어린이 창작동요제에서 부른 ‘숲속 길’은 현재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수록되어 있다. 박재민은 이날 방송에서 ‘숲속 길’을 부르며 어릴 적 미성을 다시 한 번 뽐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스타들의 데뷔 전 이야기는 오는 23일 오전 8시10분 방송되는 ‘퀴즈쇼 사총사’에서 공개된다.

조윤호(사진=KBS)
▶ 관련기사 ◀
☞ ‘힐링캠프’ 김희애 ‘개콘’ 성대모사, ‘정여사’부터 ‘느낌아니까’까지
☞ 양상국, '개콘-초보뉴스'서 "안 맞아"..유행어 예감
☞ 개콘 고조쇼 '응답하라 1894' 패러디, 동학농민운동 '폭소'
☞ '개그콘서트' 안소미, 선미 '보름달' 패러디 '늑대 인간 같아' 폭소
☞ '개그콘서트' 허민, 섹시 퍼포먼스 선보여 '치마 찢더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