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위즈덤하우스는 유승호가 입대를 앞두고 떠난 일본 여행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담아 화보집 ‘트래블 레터(Travel Letter) 봄눈, 그리고……’를 국내에서 발간한다고 1일 밝혔다.
출판사는 이번 화보집을 통해 “아역과 성인배우의 경계에 서 있는 유승호의 진솔한 고민과 생각, 사소한 취향에서부터 꿈과 다짐에 이르기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내면의 고백을 담은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
촬영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달력사진을 찍은 포토그래퍼 보리가 맡았다.
유승호는 화보집의 인터뷰에서 “대학에 간다면 연극영화과일 텐데 대학 졸업장을 위해 다른 친구들의 기회를 독점하고 싶진 않았다”며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입대를 택한 이유를 언급하기도 했다.
이어 “나이가 들수록 주름살의 깊이만큼 연륜과 매력이 묻어나오는 선배들을 보면서 결심이 더욱 확고해졌다”며, “대학 입학을 미뤄둔 것도, 군대부터 먼저 다녀오려는 것도 그 때문”이라고 소신있게 밝혔다.
이번 화보집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만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11번가 등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예약주문이 진행되며, 예약판매분에 한해 유승호 사인 인쇄본과 함께 사진엽서 10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유승호 `봄눈, 그리고..` 화보 사진 더보기
☞ 스타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유승호 육군 입대 이유 “어머니 해병대 반대하셨다…”
☞ 유승호 전방 이기자부대 배치…가수 김태우 軍 후배 됐다
☞ 유승호, 5일 조용히 입대.."잘 다녀오겠다"
☞ 김지민, 유승호와 다정히 '브이~'.."간절히 원하면"
☞ 유승호, 송지효.. 배우 12인이 선보인 `니트` 패션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