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이즈 2 플래닛' 마스터 김재중 "진심 다해 함께할 것"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현식 기자I 2025.07.08 16:09:19

'플래닛 마스터' 출연 소감 공개
총 160명 참가…17일 방송 시작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Mnet 신규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 2 플래닛’의 ‘플래닛 마스터’ 6인이 프로그램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보이즈 2 플래닛’은 2023년 방송한 ‘보이즈 플래닛’ 후속판이다. 참가자는 총 160명이다. ‘플래닛 K’ 그룹과 ‘플래닛 C’ 그룹에 각각 80명씩 속해 있다.

이석훈, 킹키, 카니는 ‘플래닛 K’ 마스터다. 보컬 마스터를 맡은 이석훈은 “아이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며 참여했다. 자신감을 가지고 밀어붙일 수 있는 용기를 주고 싶다”고 전했다. 킹키는 “무대에서 대중에게 어필하는 건 자기만의 매력”이라며 시선을 끄는 에너지와 자신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카니는 “자율성과 자신감을 갖고 무대에서 본인의 색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재중, 샤오팅, 제이릭은 ‘플래닛 C’ 마스터다. 김재중은 “간절함에 깊이 공감하며 진심을 다해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샤오팅은 “참가자들이 여기 온 목적을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잡고 제일 잘하는 걸 보여줄 수 있도록 응원하고 알려줄 것”이라고 했다. 제이릭은 “독기 있는 친구들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고 싶다”고 밝혔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오는 17일 밤 9시 20분 ‘보이즈 2 플래닛 K’ 편으로 방송을 시작한다. 18일 밤 9시 20분에는 ‘보이즈 2 플래닛 C’ 편을 처음 내보낸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