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공개, "많이 사랑해주세요"

연예팀 기자I 2015.10.12 11:18:02
그룹 비투비
[이데일리 스타in 한주홍 객원기자] 비투비가 미니 앨범 ‘I mean’ 공개를 맞아 팬들과 만났다.

비투비는 11일 저녁 네이버 V앱에서 ‘집으로 가는 길’ 공개 기념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3개월 만에 다시 또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게 돼 정말 기쁘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이날 미니 앨범 자켓사진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멤버 서은광은 “사진이 정말 잘 나왔다”면서 “팬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앨범 제목 ‘I mean’에 대해 “앨범 트랙마다 저희들이 여러분께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비투비는 티저 이미지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속 멤버들은 평소와 다른 분위기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멤버 육성재의 개인 사진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확실히 성재가 개인 화보 촬영도 많이 해봐서 포즈가 모델답다”고 칭찬했다.

이날 멤버들은 앨범에 담긴 곡도 간략하게 소개했다.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에 대해서 멤버들은 “집이라는 건 하나의 꿈을 의미하는 건데 목표를 향해서 가는 동안 방황하는 자신의 모습을 표현한 노래”라며 “정말 좋은 노래”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날 자정 공개된 비투비의 미니 앨범 ‘I mean’의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은 각종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비투비의 인기를 과시했다.

▶ 관련기사 ◀
☞ [단독]신예 김고운, 친언니 김옥빈과 윌엔터서 '한솥밥'
☞ 박기량 측 "A 선수 관련 폭로, 사실무근 낭설"
☞ [포토]'더스틴 존슨' 약혼녀 폴리나, 한옥마을에 뜬 8등신女
☞ ['사도' 600만 돌파]'3천만' 송강호, '2천만' 유아인..父子는 대단했다...
☞ [3사 월화극 판도]'육룡이 나르샤', 쉬워야 높이 날 수 있다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