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배구협회는 17일 여주시와 남녀배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배구협회는 국가대표 선수의 유니폼 광고, 경기장 보드 등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활용해 ‘대왕님표 여주 쌀’의 브랜드 이미지 확산 및 여주 농특산물 우수성 홍보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2025년 한 해의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에 여주 시민들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하고 있다”며 “여주 대왕님표 브랜드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국민 브랜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여주시와 배구협회가 다양한 활동으로 서로 협력하고 이를 펼쳐 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한남 대한배구협회 회장은 “여주 대왕님표 브랜드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 확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우리나라 쌀을 대표하는 ‘대왕님표 여주 쌀’과 세대교체 이후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배구 국가대표팀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명품인 줄” 이부진, 아들 졸업식서 든 가방…어디 거지?[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10059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