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NL코리아, 웹툰 `이말년 씨리즈-두덕리온라인` GTA 실사화

박지혜 기자I 2014.04.11 16:43:09

원작자 이말년 깜짝 출연

‘SNL코리아-GTA’ 촬영 현장 스틸컷 (사진=CJ E&M)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인기 웹툰 ‘이말년 씨리즈-두덕리 온라인’이 실사화 된다.

오는 12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tvN ‘SNL코리아’ GTA에서 황금콤비 김민교, 홍진호에 원작자인 이말년(본명 이병건)이 깜짝 가세, 웹툰 속 게임을 리얼하게 재현한다.

이날 GTA에서 패러디하는 ‘두덕리 온라인’은 이말년의 웹툰에 등장한 ‘리얼 농촌 체험 MMORPG 게임’이다. 게재 당시부터 지금까지 무려 1만5000개가 넘는 댓글 반응을 이끌어낸 이 에피소드는 팬카페까지 개설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원작 내용을 바탕으로 ‘SNL스러운’ 재미 요소를 버무려 업그레이드된 ‘두덕리 온라인’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교는 게임 속 할머니 캐릭터로 분해 농촌냄새가 물씬 나는 퀘스트를 고군분투하며 수행한다. 농촌 주민의 고충을 이해하기 위해 40분 동안 마우스를 휘저으며 소 여물을 만드는가 하면, 술에 취한 남편에게 쫓기는 등 지나치게(?) 리얼한 요절복통 농촌 RPG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폭소를 선사할 계획이다.

여기에 카메오로 등장하는 이말년의 첫 코믹연기 또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말년은 게임샵을 찾아 김민교에게 자신의 게임을 권유하고, 홍진호와 함께 구수한 농촌 청년으로 깜짝 변신하는 등 게임 안팎에서 활약하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전설의 ‘두덕리 온라인’이 실사화 되다니 완전 기대된다”, “’두덕리 온라인’이 정말 게임으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이말년의 병맛 연기 기대된다”, “이번 주 ‘SNL 코리아’ GTA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