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S501 허영생, 오늘(30일) 의경 전역…김형준과 한솥밥

박미애 기자I 2015.07.30 10:27:13
허영생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가수 허영생이 의경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허영생은 30일 오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비공개 전역식을 가졌다. 그는 전역과 동시에 SS501 한 멤버였던 김형준과 신화 김동완, 가수 이영현, 배우 정소영, 윤태웅 등이 소속된 CI ENT와 전속 계약을 체결, 새 소속사의 지원 아래 전역 후 활발한 연예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2005년 6월 그룹 SS501로 데뷔한 허영생은 지난 2013년 10월 말 충남 논산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거친 뒤 서울지방경찰청에 의경으로 입대해 21개월간의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 했다.

특히 SS501 활동 당시 팀 내 메인 보컬로서 국내는 물론 아시아 각국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허영생은 2011년 발매한 솔로앨범 ‘Let it go’로 그룹 SS501이 아닌 솔로가수 허영생으로서의 입지를 다졌으며, 뮤지컬 ‘삼총사’, KBS2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 등 입대 전까지 뮤지컬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쳤다.

허영생은 오는 8월 말 국내 팬미팅으로 첫 공식 활동에 나선다. 8월 국내 팬미팅을 시작으로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향후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재영 CI ENT 대표는 “같은 그룹 멤버인 김형준과 한 식구가 된 만큼 제대 후 오랜만에 연예계 활동에 나서는 허영생에게 무엇보다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 가수와 연기 등 허영생이 더욱 더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 예정이니 앞으로 허영생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 배용준♥박수진, 허니문에 정조국♥김성은도 '부부 동반 골프'
☞ 배용준♥박수진 피로연 영상 공개 '다정한 포옹-진한 입맞춤'
☞ '한밤' "배용준 박수진 웨딩, 10억 웨딩카-드레스-85억 신혼집"
☞ 가수 허각 "아내 둘째 임신 중…12월 출산 예정"
☞ 英회계사 '엄친딸' 가수 배수정 "수습 연봉 4000만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