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LUV' 음원차트 올킬

박미애 기자I 2014.11.24 15:47:42
에이핑크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청순돌’ 에이핑크가 미니5집 타이틀곡 ‘러브(LUV)’로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24일 오전 0시 에이핑크의 미니5집 ‘핑크 러브(Pink LUV)’가 공개됐다. 타이틀곡 ‘러브(LUV)’는 멜론, 엠넷, 지니, 몽키3, 올레뮤직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청순돌의 컴백을 다시 알렸다.

‘러브(LUV)’는 ‘몰라요’, ‘마이마이(MyMy)’, ‘노노노(NoNoNo)’ 등 함께 작업했던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낭이’의 곡. 지금까지 에이핑크의 발랄함이 아닌 첫사랑의 그리움을 슬프고도 아련하게 표현한 댄스 곡이다.

에이핑크의 미니5집 ‘핑크 러브(Pink LUV)’ 앨범은 초도물량 4만장이 모두 예약 판매로 매진됐다. 그리고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LUV)’와 수록곡 4곡 외에 지난 6월 디지털 싱글로 나왔던 에이핑크 유닛 핑크 비엔엔(PINK BnN)의 ‘마이 달링(My Darling)’ 과 에이핑크의 1000일 기념하는 곡인 ‘굿 모닝 베이비(Good Morning Baby)’가 추가돼있다.

에이핑크의 ‘러브(LUV)’는 24일 음원 공개에 앞서 21일부터 음악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먼저 가졌다. 에이핑크는 지난 23일 ‘인기가요’ 녹화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마카롱을 준비, ‘역조공’을 펼치며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