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단독]정준호, '유일랍미' 특별 출연..제작사와 인연 '역시 의리'

강민정 기자I 2015.11.24 11:12:54
정준호.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정준호가 ‘의리의 사나이’ 면모를 과시했다.

정준호는 이태임과 오창석이 주연하는 드라마 ‘유일랍미’(唯一拉美·You’ll love me)에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달콤살벌 패밀리’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지만 ‘유일랍미’ 제작사와의 오랜 인연으로 시간을 냈다는 후문이다.

‘유일랍미’는 드라마 ‘왔다 장보리’, ‘뻐꾸기 둥지’를 비롯해 현재 방송 중인 MBC 주말극 ‘내 딸 금사월’을 만든 곳이다. ‘유일랍미’는 지담이 지상파 드라마 제작 시스템으로 만드는 첫 케이블 드라마로 주목 받은 작품이다. 정준호는 인연이 깊은 지담의 이러한 행보를 꾸준히 응원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가 ‘유일랍미’에 카메오 출연한 분량은 26일 방송되는 9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이태임의 논란 후 복귀작으로 관심을 샀다. 현대미디어 계열인 드라마H와 트렌드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되고 있다.

정준호는 ‘달콤살벌 패밀리’로 안방극장에 복귀했으며 내년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 등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 관련기사 ◀
☞ '힐링캠프' 박진영, 단호박 이상형.."예쁜 얼굴 NO..힙이 커야한다"
☞ '풍선껌' 김사권, '여동생 바보'의 더 훈훈했던 과거 캐릭터史
☞ '내부자들', 단숨에 180만 돌파..월요병 날린 '웰메이드 19禁'
☞ "근육이 조각났다"..'오마비' 성훈, 'CG男'의 급이 다른 몸매
☞ 이태임·클라라, 섹시스타의 컴백..직구와 변화구 사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