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오징어 게임’ 퍼레이드는 오후 7시 30분부터 광화문부터 서울광장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오징어 게임’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영희’와 ‘핑크가드’도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 측은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또한 팬 이벤트에는 시즌1 출연자 박해수, 정호연, 김주령, 아누팜, 이유미도 함께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사전 응모에 당첨된 팬들에게 팬 이벤트 좌석티켓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사전에 응모하지 못한 시청자들도 별도 좌석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고,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시청 가능하다.
지난 27일 전 세계에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만 기훈(이정재 분)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이병헌 분)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 전 시즌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