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11일 낸 입장문을 통해 “틴탑 멤버들과 상의한 끝 금일 부로 캡의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틴탑은 천지, 니엘, 리키, 창조 4인 체제로 변모했다.
앞서 캡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욕설을 내뱉었다. 캡은 일부 시청자가 방송 중 흡연을 하지 말아 달라는 의견을 내자 “짜증이 나는 이유가 뭔지 아느냐”며 “내 방송을 보지도 않던 애들이 갑자기 (틴탑이) 컴백한다고 하니까 갑자기 와서 ‘그러면 안 되는 거 아니냐’고 그 지랄하는 게 솔직히 싫다”고 말했다.
캡은 “내가 팀에 소속돼 있어서 그런가 보다 싶은 생각이 든다”며 “여러분에게 굉장히 청천벽력 같은 소리일 수 있는데 내가 XX 그냥 컴백을 안 할까도 생각하고 있다”고도 했다.
방송 이후 논란이 일자 소속사는 지난 9일 입장문을 내고 “캡의 라이브 방송 중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팬분들을 비롯한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아울러 “캡은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는 것에 크게 반성하며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의 입장 발표 이후에도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았고 결국 캡은 팀을 떠나게 됐다.
소속사는 “다시 한번 캡의 경솔한 언행과 행동으로 많은 분께 심려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며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틴탑은 최근 ‘7월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소속사는 “컴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후 다시 안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