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치고 서핑' 예정화, 수준급 서핑 실력 뽐내

정시내 기자I 2015.10.20 10:08:47


예정화. 사진=XTM ‘닭치고서핑’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가 서핑실력을 공개한다.

오늘(20일) 방송되는 ‘닭치고 서핑’ 3회에서는 드디어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가 합류한다. 그동안 결항으로 발리에 오지 못하고 있던 예정화는 비행 상황이 뒤늦게 좋아져 3일 만에 발리에 도착하게 된 것. 예정화는 도착하자마자 멤버 중 유일한 홍일점이었던 가희와 신경전을 벌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예정화는 자신의 서핑 실력을 묻는 멤버들의 질문에 중수쯤은 되는 것 같다며 호기로운 모습을 보였다. “배우지는 않아도 될 정도”라는 것.

서핑 4년 차라는 예정화는 3년 차인 가희와 비슷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날 두 사람의 서핑 실력을 비교하며 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 이와 함께 지난 서핑에서 자신의 서핑에 불만을 표했던 박준형은 절치부심하며 이날 서핑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한편 생계(鷄)형 서핑라이프 ‘닭치고 서핑’은 국내 최초로 XTM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서핑 리얼리티. 가수 박준형,개그맨 이수근, 가수 가희, 배우 현우, 셰프 맹기용, 방송인 예정화가 출연, 누구보다도 유쾌한 서핑 라이프를 선보인다. 오늘(20일) 밤 10시 XTM과 온스타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손담비, 화보 공개 '고혹미 물씬'
☞ [포토] 손담비, 화보 공개 '가을빛 가득'
☞ [포토] 손담비, 화보 공개 '청순+섹시'
☞ 장윤주, 4세 연하 남편 "이상형 금성무 닮았다" 훈훈
☞ 트와이스, 데뷔곡 'OOH-AHH하게' 공개 '섹시+발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