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쓰리데이즈', 부드러운 매력 벗은 박유천

고규대 기자I 2014.02.24 09:48:00
SBS 새 수목 드라마 ‘쓰리데이즈’ 박유천 포스터.(사진=골든썸픽쳐스)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포스터가 공개됐다.

’쓰리데이즈‘는 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소이현, 윤제문, 최원영, 장현성 등 메인 포스터와 ’이동휘‘(손현주 분)를 지키는 경호관 ’한태경‘(박유천 분)의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의 두번째 포스터, 박유천과 손현주의 각 캐릭터의 모습이 돋보이는 각각의 컷 등 모두 4종을 선보였다.

메인 포스터 속 총을 든 박유천의 모습과 과녁 속 손현주의 모습 외에 박하선, 소이현, 윤제문, 최원영, 장현성 등 극 중 캐릭터로 변신한 주인공들이 한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에 이어 공개되는 4종 포스터는 ’쓰리데이즈‘의 긴장감 넘치는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면서 “김은희 작가가 보여주는 최고의 작품일 만큼 완벽에 가까운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 100억원이 넘는 대작으로 16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퀄리티 높은 작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국형 블록버스터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연출 신경수·제작 골든썸픽쳐스)는 대통령 전용별장으로 떠난 대통령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을 배경으로 대통령을 암살로부터 지켜내는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긴박감 넘치게 그려내며 오는 3월 5일 수요일 처음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