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폰 US오픈 우승 기념…스릭슨 아이언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주미희 기자I 2025.06.17 17:55:52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는 ‘팀 스릭슨’의 간판 선수 J.J. 스폰(미국)이 남자 골프 시즌 3번째 메이저 대회 US 오픈’에서 우승한 것을 기념해 스릭슨 아이언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 프로모션을 6월 16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이벤트 기간 중 스릭슨 아이언 세트(ZXi5, ZXi7, Z-FORGED II)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릭슨 드라이빙 아이언 또는 스릭슨 스탠드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폰은 16일 끝난 남자 골프 최고 권위의 메이저 대회 US오픈을 제패했다. 깊은 러프와 빠른 그린으로 악명 높은 오크몬트 컨트리클럽은 스폰에게만 언더파 스코어를 허락했다. 스폰은 스릭슨 ZXi 아이언과 Z-STAR 다이아몬드 골프볼로 정교한 아이언 샷과 흔들림 없는 볼 컨트롤을 선보이며 PGA 투어 통산 2승째이자 생애 첫 메이저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스폰 외에도 ‘팀 스릭슨’ 선수들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다. 이달 초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RBC 캐나다 오픈에서 라이언 폭스(호주)가 4차 연장 끝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시즌 2승을 기록했고, 시즌 개막전인 더 센트리에서는 마쓰야마 히데키(일본)가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달엔 제프 슈트라카(오스트리아)와 셰인 라우리(아일랜드) 간의 치열한 우승 경쟁, 앤드루 노백(미국)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다케다 리오(일본)의 우승, 또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SK텔레콤 오픈에서 우승한 엄재웅까지 전 세계에서 ‘팀 스릭슨’ 소속 선수들이 굵직한 성과를 이어갔다.

스릭슨 관계자는 “최근 국내외 투어 무대에서 스릭슨 ZXi & Z-FORGED Ⅱ 아이언을 사용하는 선수들의 연이은 우승으로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며 “많은 골퍼들이 US오픈의 우승자인 스폰이 선택한 아이언의 성능을 체험하고 실용적인 사은품까지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릭슨 아이언 세트(ZXi & Z-FORGED Ⅱ)는 전국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대리점과 서울 청담동 프라이빗 센터, 던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