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방송되는 ‘겟잇뷰티’에서는 ‘피부 수분 살리기’를 주제로, 환절기 건조함 속에서 피부 수분을 지키는 ‘수분 생존지침’을 전한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무심코 했던 행동들 중 피부 수분을 빼앗아가는 습관을 공개하고, 이를 바꾸기 위한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피부 속에 수분을 가득 채우는 실용적인 뷰티 비법을 전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MC 이하늬가 “피부 수분만큼은 정말 자신 있는 분 계신가요?”라고 질문하자 MC 소유가 빛의 속도만큼 빠르게 “저요”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소유는 “모 프로그램에서 테스트를 한 적이 있는데 수분함유량이 97% 나왔어요. 자료화면 있습니다”라고 당당하게 밝혀 눈길을 모았다. 하지만 이후 기계로 진행된 피부 수분함량 테스트에서 ‘매우 낮음’ 결과를 받아 충격에 빠졌다. 소유는 믿을 수 없는 결과에 놀라며,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모든 비법들을 다 전수받겠다는 눈빛으로 이날 촬영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김수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고, 그것을 지켜주는 수분막을 형성해 오래오래 건조하지 않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을 전한다. 또 토킹미러에는 모델 이현이가 등장해 아래에서 위로 얼굴을 두드리는 현란한 손놀림으로 팔자주름을 예방하는 뷰티 팁을 선보인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MC로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활약하고,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 방송.
☞ '식스맨 탈락' 유병재 "유재석과 '무도' 녹화 30분..정말 멋졌다"
☞ '강적들' 박은지, "난 클라라 레깅스 시구의 피해자" 토로..왜?
☞ 장윤정, 전 연인 노홍철 언급에 당황.."나 쿨한 여자야"
☞ 박시후, 韓·中·日팬과 생일파티.."우린 정말 가족이다" 눈물
☞ '룸메이트' 이동욱, 외모 조각男 아니아니 '재치 예능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