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상혁, "내 음주사건 탓에 미니홈피에 새 기능 생겼다"

김병준 기자I 2015.11.19 10:47:21
방송인 김상혁이 본인의 음주운전 사건 탓에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기능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방송인 김상혁이 본인의 음주운전 사건 탓에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기능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미안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김상혁, 미나, 이상훈, 이민웅 등이 출연했다.

방송에서 김상혁은 “음주사건 당일을 항상 기억하고 있다”며 “많은 사람이 솔직한 내 모습을 사랑해줬다. 내가 변명한 것에 대해 배신감을 느낀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어 김상혁은 “사실 기자회견을 하지 않으려고 했다. 그런데 지인이 미니홈피에 공개적으로 올린 글이 문제가 됐다”면서 “김상혁이 음주운전을 하고 걸렸다는 내용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이 연예인이라서 봐준 게 아니냐고 항의했다”고 덧붙였다.

김상혁은 “조사 당시 음주운전 수치가 나오지 않았다”라며 “사람들이 음주운전 아니냐고 물었을 때 나는 ‘술은 마셨지만 수치가 나오지는 않을 정도였다’고 말하고 싶었다. 당시 내가 언급했던 표현이 잘못돼 일이 커진 것 같다”고 논란의 발언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김상혁은 “나의 음주운전 사건 이후로 싸이월드 미니홈피에는 ‘비밀이야’라는 기능이 생겼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