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영상 속 송가인은 “마냥 기대되고 설렌다. 천재 가수들이 많다고 들었다”며 기대감을 잔뜩 드러냈다. 노래 교실에 방문한 송가인은 “‘팔도가인’ 노래 대결 시작하겠습니다”며 본격적으로 ‘팔도가인’의 출발을 알렸다.
이어 노래, 장기, 춤, 끼 등 다방면에서 강점이 있는 노래 교실 학생들이 대거 등장했다. 송가인은 “대박”이라며 감탄을 쏟아내는가 하면, 솔직한 심사평과 함께 직접 무대까지 선보이는 등 현장 분위기를 책임졌다.
1차 티저로 기대감을 높인 ‘팔도가인’은 송가인이 전국팔도에 있는 노래 교실에 방문해 직접 소통하는 웹 예능이다. 송가인의 마음을 훔치기 위한 학생들의 노래 대결들이 펼쳐지며, 송가인이 직접 학생들을 위한 레슨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송가인은 특유의 흥과 텐션으로 전국 팔도 노래 교실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팔도가인’은 송가인의 첫 웹 예능인만큼, 어떤 이야기들이 담겼을지 기대가 뜨겁다.
송가인의 신규 웹 예능 ‘팔도가인’은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유튜브 ‘팔도가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송가인은 오늘(7일) 오후 8시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 - The 차오르다’ 일반티켓을 오픈한다. 내달 19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 - The 차오르다’에서는 송가인의 팬사랑을 느낄 수 있는 무대들이 준비돼, 벌써부터 예매 열기가 뜨겁다.
또 한 번 티켓 대란을 일으킬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 - The 차오르다’는 송가인이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한 곡 ‘평생’에서 이름을 따온 만큼, 팬들과 평생을 다짐하는 송가인의 진심을 확인할 수 있다. 송가인은 단독 콘서트급의 무대들은 물론, 이벤트까지 준비해 특별한 추억을 꾸밀 예정이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