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측 공식입장 “엠블랙 탈퇴 확정 아냐.. 공식 활동 진행” (전문)

정시내 기자I 2014.10.13 13:35:24
이준(사진=제이튠캠프)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 탈퇴설에 대해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13일 “이준의 엠블랙 탈퇴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해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준과 엠블랙 활동에 대해 “최대한 이준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회사가 함께 결정할 예정이다”라며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제이튠캠프 측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제이튠캠프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하여 본사의 공식입장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 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 입니다.

하여,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할 예정입니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향후, 확정되는 부분은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엠블랙에게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정웅인-세윤 부녀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개콘' 노우진 "홍예슬, 유민상이 최근 점찍은 여자"
☞ 이준, 엠블랙 탈퇴.. 연기자 활동 전념한다
☞ 송일국 삼둥이 성화봉송, 뉴스 인터뷰 중 "아빠 내려줘" 진땀
☞ [포토] 정웅인-딸 세윤, 화보 공개 '딸바보 미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