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판타지보이즈에 '피프티피프티' 열풍이 보인다

장병호 기자I 2023.10.01 14:37:38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챌린지 붐을 일으키고 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챌린지 영상. (사진=포켓돌스튜디오)
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의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 챌린지는 틱톡 조회수 3억 4000만 뷰를 돌파했다. 곡의 속도를 빠르게 높인 음원인 ‘스페드 업’ 버전도 해외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틱톡에서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의 ‘뉴 투모로우’ 챌린지에는 비투비 서은광, 권은비, 이미주, 츄, 이채연, 라이즈(RIIZE)의 성찬과 앤톤, 크래비티(CRAVITY) 태영, 우빈, 성민 등이 참여했다. 이 중 라이즈와 이븐이 함께 한 챌린지는 100만 뷰를 돌파했다.

‘뉴 투모로우’ 스페드 업 버전은 틱톡 해외 유저들 사이에서 배경음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손 댄스 챌린지도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다. 올해 상반기 피프티피프티의 ‘큐피드’(Cupid) 스페드 업 버전이 큰 인기를 끌은 바 있어 판타지 보이즈의 ‘뉴 투모로우’ 역시 글로벌 흥행이 기대된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 뮤직비디오로 1122만뷰를 돌파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 팬까지 잡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