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클라씨 "롤모델은 블랙핑크·아이유·태연"

김현식 기자I 2022.05.04 16:53:19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방과후 설렘’ 출신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블랙핑크, 아이유, 소녀시대 태연을 롤모델로 꼽았다.

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박보은은 롤모델을 묻자 “블랙핑크 선배님”이라며 “보컬, 랩, 댄스 등 모든 부분에서 잘하고 프로다운 모습이 존경스럽다. 롤모델로 삼고 싶다”고 답했다.

뒤이어 마이크를 잡은 윤채원은 “아이유와 태연 선배님”이라며 “자신의 노래를 당당하게 뽐내며 보여줄 수 있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클라씨는 지난 2월 화제 속 종영한 MBC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을 통해 탄생한 팀이다. 명형서, 윤채원, 홍혜주, 김리원, 원지민, 박보은, 김선유 등 7명이 속해 있다.

클라씨는 데뷔 앨범에 발리우드풍 댄스곡인 타이틀곡 ‘셧 다운’(SHUT DOWN)을 비롯해 ‘업’(UP), ‘텔미 원 모어 타임’(TELL ME MORE TIME), ‘수퍼 쿨’(SUPER COOL), ‘필링 쏘 굿’(FEELIN SO GOOD) 등 5곡을 담았다. 전곡 음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에 앞서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데뷔 기념 방송을 진행해 ‘셧 다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