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독특한 연예뉴스` 9주년 특집, 12일 방송

박미애 기자I 2018.01.12 14:46:18
이순재, 윤경철PD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OBS의 간판 프로그램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가 12일 방송 9주년을 맞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가 9년간 인터뷰했던 특급 스타들의 숨겨진 뒷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이날 방송은 강원도 정선 밀밭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원빈 ? 이나영의 결혼식, 송중기 대전 고향, 故 김주혁 교통사고 등 취재 과정에서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풀어낸다.

또한 한류스타 이민호, 송중기, 공유 등 지금은 볼 수 없는 ‘스타의 그때 그 시절’ 모습과 엑소(EXO), 이병헌, 김혜수, 송강호 등 ‘독특한 연예뉴스’가 만난 톱스타 TOP10을 선정한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는 연예계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는 데일리 연예정보 프로그램이다. 2009년 1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9년 동안 다양한 기획과 생동감 있는 현장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연예인이 있는 곳이면 국내외 어디든 달려가 신속한 취재로 승부해 왔다. 또 연예계 전반을 진단하는 기획물을 지속적으로 내보내 화제의 중심에 서며 대중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스타들의 숨겨진 뒷이야기가 공개되는 특집 ‘독특한 연예뉴스’는 1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