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오아이 '중고나라 체험기' 도전…팬 만나 '개이득' 선사

김은구 기자I 2016.10.21 12:05:04
(사진=모모콘)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신곡 ‘너무너무너무’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모바일 예능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의 11번째 주자로 나섰다.

모바일 미디어 그룹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은 자사 브랜드 MOMO X를 통해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출연한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을 21일 공개했다.

아이오아이는 판매자로 나섰다. 아이오아이 포토카드를 미리 중고나라에 올렸다. 11명의 멤버별 포토카드는 앨범에 랜덤하게 1장씩 포함돼 있으며, 팬들은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포토카드를 수집하거나, 원하는 멤버의 포토카드를 인터넷 상에서 교환하기도 한다.

아이오아이는 직거래 장소로 이동하는 와중에도 쉴 새 없이 수다를 떠는가 하면, 치밀하게 작전을 세우는 등 풋풋하고 장난기 가득한 소녀들의 모습을 보였다. 직거래 대표로 나선 멤버 도연은 고교생으로 위장해 구매자를 만났고, 멤버 소미의 팬이라고 밝힌 구매자에게 굴욕을 당하며 다른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정체를 드러낸 도연은 다른 멤버들을 불렀다. 순식간에 여러 명의 소녀들에게 둘러싸인 구매자는 어쩔 줄을 몰라 하며 수줍은 팬심을 드러냈다.

아이오아이는 자신들이 데뷔한 Mnet ‘프로듀스101’ 시절부터 팬이라고 밝힌 구매자를 위해 현장에서 즉석사진기를 이용, 세상에 하나뿐인 ‘레어’ 포토카드를 만들어 선물해주며 완벽한 ‘개이득’을 선사했다.

이번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 아이오아이 편은 MOMO X의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omo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에서 시청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우주여행' 훈련받은 '무한도전', 22일 러시아서 돌아온다
☞ 美 빌보드 "방탄소년단 막강한 국제적 영향력 발휘" 평가
☞ 트와이스, 1주년 기념 팬송 V앱서 공개…사나 감격 '눈물'
☞ B.A.P 11월7일 정규 2집 '느와르' 발매…강렬한 컴백 예고
☞ 신예 믹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폐막 공연 참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