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육지담 올티, 스페셜 음원 발매.. 정기고-바스코-매드클라운 '극찬'

정시내 기자I 2014.08.07 10:57:56
올티 육지담. 가수 정기고와 산이, 매드 클라운, 바스코가 올티를 극찬했다. 사진- Mnet ‘쇼미더머니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정기고와 산이, 매드 클라운, 바스코가 올티를 극찬했다.

5일 정오 Mnet ‘쇼미더머니3’ 측은 프로그램 지원자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올티의 ‘올 레디(OLL’ Ready)’와 육지담의 ‘얼레리’ 두 스페셜 음원은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I am’라는 주제로 올티와 육지담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내 비교하며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정기고는 개인 SNS에 “올티 우성이를 뽑는 건 신의 한수”라고 응원했다.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인 산이는 ‘올티 최고’이라는 반응을 바스코는 ‘오우..올티 가사 죽이네’라고 평했다. 매드 클라운도 “올티 미쳤네”라며 강렬한 반응을 표현해 이목을 모았다.

특히, 올티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떠오르는 등 힙합씬의 강력한 신인임을 입증했다. 힙합씬에 신성으로 떠 오른 래퍼 올티는 스무 살이라는 나이와 뛰어난 재능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에서 이제는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아티스트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쇼미더머니3’는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술 잘 마신다” 주량은 두 병?
☞ 연우진, 반전 몸매 공개 "포인트는 바스트" 폭소
☞ 권상우, 손태영 임신에 근육 퍼포먼스 '세상을 다 가진 남자'
☞ ‘라스’ 연우진 “본명 김봉회, 주원이 강제 공개했다”
☞ 현아, ‘빨개요’ 쇼 챔피언 1위.. 솔로 4년 만에 '첫 음방 정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