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MBC `우리들의 일밤`의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 코너에서 김범수가 부른 `제발`이 4월 둘째 주 가온차트 온라인 부문 정상을 싹쓸이했다.
8일 가온차트(http://www.gaonchart.co.kr/)에 따르면 `나는 가수다`에서 김범수의 미션곡이었던 `제발`은 `가온 디지털 종합 톱100`과 다운로드 차트, 스트리밍 차트 모두 1위에 올랐다.
김범수의 `제발`은 지난 2000년 발표돼 큰 인기를 얻은 이소라 4집 수록곡을 김범수가 재해석해 불렀다. 김범수 특유의 탁월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나는 가수다`가 잠정 중단을 앞둔 지난 3월27일 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김건모가 부른 `유 아 마이 레이디`(You Are My Lady)가 3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백지영의 `약속`이 5위, 윤도현의 `대시`(Dash)가 6위를 차지하는 등 `나는 가수다`의 음원이 상위권에 대거 포진했다.
지난 주 1위를 차지했던 씨엔블루의 `직감`은 한 계단 하락해 2위를 차지했다. 케이윌의 `가슴이 뛴다`와 걸스데이의 `반짝반짝`은 각각 7위와 8위에 이름을 올렸다.
▶ 관련기사 ◀
☞구창모 "`나가수` 김범수·박정현 테크닉 배우고 싶다" 극찬
☞정엽 '나가수' 두 번째 미션 7위..김범수 1위
☞김범수·태연 `달라`, 설연휴 음원주간차트 1위
☞김범수-태연 듀엣곡 `달라`, 공개 직후 `호평` 쇄도
☞태연, 이번엔 김범수와 듀엣..`달라` 대박예감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