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질주하는 강다니엘… '아우터 스페이스' 기대감

윤기백 기자I 2021.05.08 10:14:18
(사진=엔씨소프트·클렙)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유니버스 뮤직’이 가수 강다니엘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클렙 측은 7일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를 통해 강다니엘의 신곡 ‘아우터스페이스’(Feat. 로꼬)의 ‘콘셉트 필름 : 사일런트 블랙’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흑백의 옵아트 공간에 홀로 앉아 고뇌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후 어딘가로 향해 질주하는 강다니엘은 서늘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한 편의 무성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시간의 흐름, 빛과 그림자, 옵티컬 아트적인 영상미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하며, 강다니엘이 선보일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우터스페이스’는 지난 1월 발매된 아이즈원의 ‘D-D-DANCE’를 시작으로 2월 조수미·비 ‘수호신’, 3월 박지훈 ‘콜 유 업’(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라스트 댄스’(Prod. GroovyRoom)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다.

대세 솔로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게 펼치고 있는 로꼬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13일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