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원더걸스, 심형래 감독 '라스트갓파더' 카메오 '첫 공개'

장서윤 기자I 2010.12.15 16:37:12
▲ 영화 '라스트 갓파더'

[이데일리 SPN 장서윤 기자] 심형래 감독의 신작인 '라스트 갓파더'에 카메오 출연한 원더걸스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원더걸스는 오는 30일 개봉을 앞둔 '라스트 갓파더'에서 재즈클럽의 가수로 깜짝 등장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라스트 갓파더'는 대부의 숨겨진 아들이 영구라는 설정 하에 뉴욕에서 펼쳐지는 영구의 활약상을 그린 코미디 영화. 극중 원더걸스는 실의에 빠진 영구를 같은 마피아조직원 마초가 위로해주고자 데리고 간 재즈클럽의 가수로 등장한다.

영화에서 원더걸스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 오른 ‘노바디’를 열창하는 친숙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더걸스의 카메오 출연은 영화의 배경인 1950년대와 복고풍이 매력적인 ‘노바디’의 공연무대가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한 심형래 감독의 특별 요청으로 이루어졌다.

심 감독은 영화의 촬영장소였던 LA에 공연 차 방문한 5명 멤버 전원을 출연시키기 위해 시나리오를 수정하는가 하면 장면 내 원더걸스의 이름을 노출시키는 등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원더걸스는 "첫 영화 카메오 출연인데 평소 좋아하던 심형래 감독님의 작품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어렸을 적 영구 시리즈를 즐겨 봤기 때문에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고 소감을 밝혔다


▶ 관련기사 ◀
☞심형래 "美 배우들도 3일 만에 영구에 빠졌다"
☞심형래, 학창시절 외모는 장동건? 장혁?
☞심형래 "지금도 활동 중인 女 연예인과 사귄 적 있다"
☞심형래 "내 개그 외에는 재미 없어"
☞심형래vs이봉원, `밤밤`서 입담&개그 `빅뱅`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