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안효섭, 장애예술기획전 목소리 재능 기부…선한 영향력

최희재 기자I 2023.10.11 18:33:46
안효섭(사진=더프레젠트컴퍼니)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안효섭이 따뜻한 영향력을 전했다.

안효섭이 지난 6일부터 예술의전당(사장 장형준)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장애예술기획전 ‘내가 사는 너의 세계’에 오디오 가이드를 맡아 재능 기부로 참여했다.

예술의전당과 서울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전시는 펜 드로잉, 오브제, 미디어, 회화, 사진, 판화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작가가 바라보고 경험하는 세계를 소개한다. 안효섭은 따뜻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관람객들을 작가들의 세계로 안내한다.

특히 장애 예술 분야 전시의 공동 주최를 통해 보다 다양한 분야의 예술 지원을 위해 힘을 모았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안효섭은 이번 전시의 취지에 공감하고 응원하며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힘을 더했다.

안효섭은 앞서 드라마 ‘홍천기’, ‘사내맞선’,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를 통해 국내 팬들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는 설레는 로맨스를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안효섭은 7월부터 시작된 아시아 투어 ‘더 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THE PRESENT SHOW ? here and now)를 통해 서울, 방콕, 타이베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일본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