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케이윌, 로맨틱 분위기 '니가 하면 로맨스' 티저 공개

김은구 기자I 2015.12.31 15:37:49
케이윌 ‘니가 하면 로맨스’ 티저(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감성보컬 케이윌이 다비치(강민경, 이해리)와 호흡을 맞춘 신곡 ‘니가 하면 로맨스’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는 신예 윤예주와 최원명, 몬스타엑스 형원이 멜로 영화와 같은 연인관계를 그리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윤예주는 tvN ‘치즈인더트랩’에 출연을 확정했으며 최원명은 MBC ‘위대한 조강지처’에 출연했다. 형원은 몬스타엑스의 비주얼남으로 꼽힌다.

이 영상에는 “설렘 가득한 2016년의 시작을 열어줄 케이윌이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케이윌과 다비치가 함께 한 ‘니가 하면 로맨스 feat.다비치’ 2016년 1월 6일 만나보시죠”라는 글이 함께 올라왔다.

케이윌은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촌스럽게 왜 이래’, ‘오늘부터 1일’, ‘꽃이 핀다’ 까지 10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음원 강자다. 다비치는 지난 2008년 데뷔한 이래 ‘8282’ ‘미워도 사랑하니까’ ‘사랑과 전쟁’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사고쳤어요’ 등으로 차트를 휩쓸었다. 케이윌은 오는 1월 6일 0시 ‘니가 하면 로맨스’를 공개하고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임현규-김단아, 웨딩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지성은 논란 없었지만…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우려'
☞ [MBC 연기대상]지성·황정음·박서준 4관왕, '킬미힐미' 트로피 13개
☞ 김단아, UFC 파이터 임현규와 내년 2월 결혼…웨딩화보 공개
☞ 로열파이럿츠, 하드락카페서 2015 마지막 라이브 장식
☞ '내부자들' 윤태호 작가, 손석희 앵커 만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