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런닝맨’은 각 동물 종족을 대표해 런닝맨 챔피언십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액션과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과 속도감을 살린 액션 레이싱으로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최고 시청률 12.38%(AGB 닐슨 전국 4-6세 남아 / 2018년 카툰네트워크 채널 분당 최고 시청률)를 기록한 인기 프랜차이즈다. 대만, 호주, 필리핀 등 동시간대 시청률 1위(출처:Oztam national STV database)를 석권하는 등 K-애니의 위력을 보여준 바 있다. 2018년 개봉한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역시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새로운 극장판 ‘런닝맨: 리벤져스’가 오는 8월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이번 작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히어로 슈트를 장착한 캐릭터들이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레이싱을 펼치며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히어로TV의 BJ팡팡부터 레오족 맥스, 가상현실에서 출몰하는 거대한 악당 무리들까지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어드벤처를 선사할 전망.
8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단숨에 여름방학 최강자로 떠오른 ‘런닝맨: 리벤져스’는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악당에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런닝맨들의 슈퍼벨트 쟁탈전을 그린 애니메이션.
스페셜 컴백 포스터는 히어로 수트를 입고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이는 런닝맨들과 새로운 캐릭터 ‘팡팡’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녕? 오래 기다렸지?’라는 카피가 5년 만에 돌아온 새로운 극장판 소식을 알리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컴백 예고편에는 2017년 TV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첫 방영부터 2018년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개봉까지 ‘런닝맨’의 역사가 소개되며 글로벌 콘텐츠다운 인기를 엿보게 하는 가운데, 새로운 극장판 ‘런닝맨: 리벤져스’의 탄생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들이 돌아왔다!’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런닝맨들의 모습은 업그레이드된 챔피언십에서 보여줄 멤버들의 유쾌한 활약을 기대케 한다.
스페셜 컴백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려한 복귀를 알린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 ‘런닝맨’의 새로운 극장판 ‘런닝맨: 리벤져스’는 오는 8월 개봉해 대한민국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