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마무 화사, 식품업계 러브콜 'CF퀸 급부상'

정시내 기자I 2018.07.27 13:55:42
마마무 화사.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마마무 화사가 식품업계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소속사 RBW 측은 “마마무 화사가 식품업계 광고 문의가 쇄도 중이다. 최근 샌드위치 전문점 ‘써브웨이’의 광고 촬영을 마쳤고, 이외에도 다양한 식품류를 비롯한 주류, 빙과류, 음료, 음식 프랜차이즈, 캠핑용품, 여성용품 등 10여개 이상의 광고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마마무도 게임, 유제품, 다이어트제품, 화장품, 치킨 등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화사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선보인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먹방을 통해 전국에 곱창대란에 이어 김부각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또,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박대 구이를 맛있게 먹으어 이후 박대가 포털사이크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박대 열풍까지 일으켰다.

이처럼 화사는 꾸밈없이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먹방스타’로 떠오른 만큼 온갖 먹거리 관련 CF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전언.

또한, 화사가 속한 걸그룹 마마무 역시 신곡 ‘너나 해’ 인기에 힘입어 광고퀸으로 떠올랐다. 뷰티 광고부터 대세의 상징인 모바일 게임 광고까지 섭렵하며 광고계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마마무는 19일 새 미니앨범 ‘레드 문’으로 컴백해 정열적이고 건강한 매력으로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특히, 타이틀곡 ‘너나 해’는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27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