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는 스윙 교정 과정에서 슬럼프를 겪으며 지난해 KLPGA 투어 시드를 잃었으나 올 시즌 다시 재기를 꿈꾸며 드림투어에 전념하고, 내년 정규투어 복귀를 목표로 훈련하고 있다고 매니지먼트사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전했다.
김지영은 “KLPGA 정규투어 복귀를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에 든든한 후원을 결정해 준 반얀로지스틱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어려운 시기에 힘을 더해준 만큼 꼭 좋은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장복 반얀로지스틱스 대표는 “김지영 선수는 KLPGA 정규투어에서 2번의 우승으로 이미 본인의 실력을 입증했다. 누구나 새로운 도전의 순간이 오기 마련이다. 그녀의 도전에 힘을 보태 다시금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최장복 대표가 이끄는 반얀로지스틱스는 글로벌 물류 시장의 변화에 맞춰 B2B 시장을 선점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올 5월 인천항 아암물류 2단지 명주창고(컨소시엄, 3만 9000㎡) 물류센터의 공사 시작을 앞두고 있으며, 향후 5년 내 해외 법인 10개를 추가 설립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기업공개(IPO)를 추진해 해외 풀필먼트(창고) 설립 등 글로벌 물류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