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진 측은 18일 “키의 가상 아내로 일본 톱 모델 야기 아리사(19)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야기 아리사는 일본 유명 잡지와 패션쇼 등으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모델로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인 외모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1995년생으로 올해 스무 살이 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 역사상 최연소 신부로 등극했다.
야기 아리사는 제작진과의 만남에서 “아직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서 더 기대된다. 친구같이 편안한 부부가 되고 싶다”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2PM 닉쿤과 같은 자상한 남편을 만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최근 키와 야기 아리사의 첫 만남이 서울 근교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비밀리에 이뤄졌는데, 실제 소개팅을 방불케 할 정도로 진지하고 설레는 분위기였다고.
특히 야기 아리사는 영어 일어에 능통한 키의 파트너답게 영어, 불어, 한국어까지 4개국어를 겸비했다. 이에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많은 얘기를 하며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본격적인 가상 부부 생활에 돌입한 키와 야기 아리사의 이야기를 담을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4월경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우결` 윤한-이소연 웨딩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이연희 홍대 포착, 선글라스 써도 '빛나는 미모' 눈길
☞ 이연희 홍대 포착, 길거리서 '여신 포스' 발산
☞ 김우빈 모하비 사막 화보, 강렬 눈빛 '남성미 물씬'
☞ 박형식 관중석 포착, 응원봉 들고 열띤 응원 '이승훈 파이팅'
☞ 박형식, 파이터 변신.. 섹시 카리스마 발산 '아기 병사 맞아?'
☞ 애즈원 크리스탈 만삭 사진, 녹음실에서 '동안 미모' 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