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신상녀' 서인영, 솔로곡 뮤비서 소장 구두 70켤레 대공개

박미애 기자I 2008.07.14 17:03:50
▲ 서인영(사진=김정욱기자)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슈즈홀릭' 서인영이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70켤레의 구두를 전격 공개했다. 바로 자신의 2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신데렐라'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다.

14일 경기도 용인의 한 스튜디오에서는 서인영의 '신데렐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언론에 공개됐다. 서인영의 뮤직비디오에는 의류 및 구두 매장을 방불케하는 세트가 등장한다.  

서인영의 소장 구두들은 뮤직비디오 속 오피스 레이디가 신데렐라처럼 자정이 지나면 섹시녀로 깜짝 변신하는 과정에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총 150켤레의 신상 구두가 등장하는 가운데 서인영이 직접 준비한 구두만 70켤레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서인영은 무대 의상도 공개했다. 서인영은 이번 무대 의상 콘셉트에 대해 "'원 모어 타임' 때 시크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발랄하고 캐주얼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서인영의 트레이드마크인 배바지와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탑으로 의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된 솔로앨범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싸이가 작사하고 싸이와 유건형이 공동작곡, 그리고 유건형이 편곡한 곡이다. '신데렐라'는 일렉트로닉 멜로디에 디스코와 펑키 사운드를 가미한 곡으로 '원 모어 타임' 못지않은 중독성이 느껴진다.
 
서인영은 오는 24일 케이블TV 엠넷의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컴백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서인영 "이효리, 엄정화와 다른 매력 보일 터"
☞서인영 "1위 욕심없이 무대를 즐기겠다"
☞[SPN포토현장]서인영 솔로변신 콘셉트 훔쳐볼까?..."오늘은 내가 '신데렐라'"
☞[포토]서인영, '다함께 '눈썹춤'을~'
☞[포토]서인영, '남자들의 유혹은 언제나 즐거워~'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