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VOD]"금나라 아직 죽지 않았다!"...'쩐의 전쟁 디 오리지널' 발표

이민희 기자I 2008.02.25 19:02:13
                     
 
[이데일리 SPN 이민희PD]박정철, 조여정 주연의 tvN 하드보일드 드라마 '쩐의전쟁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제작발표회가 25일 오전 서울 태평로 프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습니다.

박인권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쩐의전쟁'은 지난해 SBS에서 박신양, 박진희를 주연으로 방송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 '쩐의전쟁 디 오리지널' 역시 박인권의 만화가 원작이지만 원작의 모티브와 등장인물의 이름 등만 살리고 많은 부분이 각색됐던 SBS 드라마와 달리 원작에 충실하게 에피소드를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박정철은 “박신양이 연기해 큰 사랑을 받은 금나라 역을 맡아 부담은 되지만 전작과는 전혀 다른 금나라를 만들어 갈 것”이라며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조여정은 드라마 하이라이트 중간중간에 보여진 노출연기에 대해 “본의 아니게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이게 됐다. 처음에는 당황스러웠지만 작품에서 필요로 한다면 당연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tvN에서 선보이는 하드보일드 드라마 '쩐의전쟁 디 오리지널'은 오는 3월7일부터 총 12부작으로 매회 에피소드 1편씩이 방송되는데요.

전작보다 더 강렬하고 리얼한 '쩐의전쟁 디 오리지날'의 제작발표회 현장을 이데일리 SPN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 관련기사 ◀
☞신구 "'쩐의 전쟁' 출연 이후 대부업체 광고 요청 쇄도"
☞박정철, " '금나라' 역, 내 연기인생 터닝포인트 될 것"
☞[VOD]배우들이 직접 밝힌 '케이블판 '쩐의전쟁'의 모든 것!'
☞[포토]조여정, '극중 본명이 최말숙이래요~'
☞[포토]박정철-조여정-신구-권용운, '새로운 '쩐의 전쟁'은 어떨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