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지은은 사전제작 글로벌 로맨스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여주인공 이유미 역을 맡았다.
극중 이유미는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 신조를 가졌을 만큼 먹는 것을 좋아해 영양사가 된 인물이다.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음식을 만들었지만 사랑하는 단 한 사람을 위한 음식은 아직 한번도 만들어본 적이 없는 모태솔로다.
제작사 가딘미디어가 10일 공개한 현장 스틸컷에서 송지은은 한 듯 만 듯한 화장에 차분하게 내린 앞머리, 뿔테 안경까지 쓴 모습이 마치 방금 소설 속에서 튀어나온 ‘B사감’을 연상시킨다. 송지은은 출근할 땐 언제나 검은색 바지 정장만을 고수하고 블라우스 단추는 목 끝까지 잠그는 등 FM의 정석인 이유미로 기존 보여준 적 없는 매력들을 발산할 예정이다.
제작사 관게자는 “송지은은 극중 역할을 위해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연은 물론 캐릭터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캐치하고 살려내며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워커홀릭 본부장과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낼 작품이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모든 촬영을 마쳤으며 2017년 상반기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가수 고나영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바시티 키드, 빅뱅 '에라 모르겠다' 립싱크 영상 공개
☞ 배다해, 中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K뷰티 아이콘'
☞ 노데이, 두번째 싱글 'Be Cool' 10일 발표
☞ '명단공개' 나이차 극복 세기의 커플 1위 '현빈♥강소라'
☞ [‘도깨비’ 사소한 궁금증]③숨은 인연 김우빈·김병철·최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