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온유, 키, 민호, 태민 4인 모두 이번 공연에 참여한다. 샤이니는 2023년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과 2024년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에 이어 올해도 데뷔일(5월 25일)을 샤이니월드(공식 팬덤명)와 함께 보낼 계획이어서 더욱 의미가 크다.
|
앞서 태민은 지난 1월 열린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 불참하면서, 불참 배경으로 회사(빅플래닛메이드)를 지목한 바 있다.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서 샤이니의 완전체 무대가 불발되자 팬들의 비난이 쏟아졌고, 이후 온유 소속사 관계자가 태민 소속사를 저격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글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서 태민은 한순간에 불화설의 원흉으로 지목됐다.
결국 태민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에스엠타운’에서 샤이니 무대를 보여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뒤늦게 사과했다.
그러면서 태민은 무산된 이유로 회사를 언급하며 “회사간 이야기를 잘 정리할 것”이라며 “나 또한 멤버들과 함께 샤이니로서 더 써 나가고 싶은 이야기들이 있다. (샤이니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그런 걱정은 안 했으면 좋겠다”고 직접 입장을 밝혔다.
태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도 “당사는 아티스트 태민이 큰 애정을 갖고 있는 샤이니의 활동을 늘 지지하고 응원하고 있다”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진화에 나섰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진행되며, 오는 18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20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