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앰퍼샌드원 나캠든 "제베원 선배님께 응원 받아… 챌린지 하고파"

윤기백 기자I 2023.11.15 16:56:47
왼쪽부터 앰퍼샌드원 나캠든, 최지호, 브라이언(사진=뉴스1)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제로베이스원 석매튜 선배님께 진심 어린 응원을 받았습니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가 데뷔를 앞두고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멤버들의 응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앰퍼샌드원 나캠든은 1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싱글앨범 ‘앰퍼샌드 원’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그룹 원팩트로 데뷔 예정인) 재이와 자주 연락하는데, 문자를 자주 주고 받으며 서로 응원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음악방송에서 챌린지도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바람도 내비쳤다.

나캠든은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하면서 파이널까지 갈지 예상조차 못했다고 밝혔다. 나캠든은 “데뷔를 향해 고생했던 경험들이 좋은 기억과 교훈으로 남았고, 팬분들이 생긴 것도 신기하고 감사했다”며 “‘보플’ 덕에 데뷔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고, 가수로서 성공하고 싶다는 마음이 커졌다”고 말했다.

브라이언도 “‘보플’ 후에 더 잘되고 싶은 마음이 커졌다”며 “앞으로도 앰퍼샌드원으로 멋지게 활동하고 싶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최지호는 “‘보플’을 마친 이후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앰퍼샌드원으로 데뷔하게 돼 좋다”며 “좋은 기회를 얻은 만큼 좋은 모습,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앰퍼샌드원(나캠든·브라이언·최지호·윤시윤·카이렐·마카야·김승모)은 오늘(15일) 첫 싱글 ‘앰퍼샌드 원’(AMPERSAND ONE)으로 가요계에 첫걸음을 내디딘다.

앰퍼샌드원은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ONE’의 합성어다.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는다. 타이틀곡 ‘온 앤 온’을 포함해 ‘스윗&사워’(Sweet & Sour), ‘쉬시’(Sheesh)까지 총 3곡이 담겼다.

‘온 앤 온’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멤버 나캠든이 데뷔 타이틀곡부터 바로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