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율·가은 탈퇴' 달샤벳, '육샤벳 회식 인증샷'

김은구 기자I 2015.12.15 10:13:48
달샤벳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멤버 2명이 탈퇴를 결정한 걸그룹 달샤벳이 멤버들의 개인 SNS에 ‘6샤벳’ 회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밤 달샤벳 공식 SNS에는 “[#달샤벳]사랑하는 달링들 보고있오?? 우리 6샤벳 오랫만에 모였지요~”라며 화기애애한 회식 현장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달샤벳 멤버 수빈이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으며 달샤벳 4명 세리, 수빈, 우희, 아영뿐 아니라 이번 달을 마지막으로 계약만료와 탈퇴 의사를 밝힌 지율과 가은이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달샤벳 리더 세리는 개인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너무너무 사랑하는 #육샤벳. 언니 보고 싶었지?? 다 알아……. 사랑한다 #내동생들”이라는 글을 개재했다.

달샤벳 팬들과 누리꾼들은 “탈퇴해도 다정하게 지내는 멤버들 보기 좋네!”, “나도 육샤벳이랑 고기 먹을래!”, “사랑해 육샤벳!”, “육샤벳 훈훈해서 보기 좋아요~응원해요!!” 등의 댓글로 달샤벳과 탈퇴를 앞둔 두명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지율과 가은은 지난 9일 달샤벳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남기며 계약만료와 달샤벳 탈퇴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지율은 연기자의 길을 택했고 가은은 패션, 스타일 분야에서 활동할 계획이다. 달샤벳은 데뷔 5주년을 맞는 내년 1월 초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신예 강두리, 14일 교통사고로 사망
☞ '20주년' 터보 컴백에 이하늘·지누·산이 등 호화 군단 '피처링'
☞ 루시드폴, '홈쇼핑 완판남' 이슈 정규 7집으로 이어질까?
☞ 김장훈, 교도소 첫 가수 단독 콘서트
☞ '내부자들' 600만 돌파…청불 흥행 1위까지 13만 남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