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남진-장윤정, 입맞춤 통했다...'당신이 좋아' 방송횟수 1위

최은영 기자I 2009.04.13 15:51:40
▲ 남진-장윤정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신구 가수왕' 남진-장윤정이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듀엣곡 '당신이 좋아'가 발매 2주만에 성인가요 부문 주간 방송횟수 1위를 기록한 것.

음악 전문 모니터링 사이트 챠트코리아에 따르면 남진-장윤정의 '당신이 좋아'는 4월 2째주 주간 방송횟수 순위에서 총 90회의 전파를 타며 성인가요부문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좋아'는 각종 온라인 음악차트 모바일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노래만 발표했을 뿐 방송활동을 전혀 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룬 성과로 더욱 눈길을 끈다.

'당신이 좋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쉽고 간결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로 세대를 초월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노래의 인기와 더불어 두 사람의 가요무대 동반 출연에 대한 문의 또한 쇄도하고 있는 상황. 이에 두 사람은 당초 바쁜 개인활동으로 인해 방송활동을 하지 않을 예정이었지만 뜨거운 팬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 말 드디어 TV 나들이에 나선다.

남진과 장윤정은 오는 30일 전라남도 해남군 우슬 경기장에서 녹화가 진행되는 KBS1TV '전국노래자랑' 해남군 편에 출연해 듀엣곡 '당신이 좋아'의 첫 무대를 꾸민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전국노래자랑'의 방송일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 남진-장윤정의 듀엣곡 '당신이 좋아'가 음악전문 모니터링 사이트 챠트코리아 4월 2째주 주간방송횟수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 관련기사 ◀
☞'퀸' 장윤정, '전설' 남진과 세대초월 듀엣 결성 '당신이 좋아'
☞장윤정, 15년 짝사랑 김민종과 '깜짝 만남'
☞박수홍·장윤정, 커플매니저가 꼽은 '중매쟁이' 성공확률 1순위 스타
☞장윤정 등 연예인 '각막기증' 선행 물결...'김 추기경이 남기고 간 사랑'
☞'신봉선'과 귀향길 동행, 부모님 인사는 '장윤정'...남자들 마음 따로따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