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웃는 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 대결 프로그램이다.
남보라는 ‘웃는 사장’에서 13남매 장녀답게 맛깔나는 손맛과 대용량 요리에 강한 모습으로 예능감과 실력을 두루 선보일 예정이다. 3인의 사장님 이경규, 박나래, 강율을 필두로 대결에 긴장감을 더해줄 직원 중 한 명으로 출연해 윤현민, 윤박, 한승연, 덱스, 오킹, 덱스와 함께 환상의 예능 호흡에서 오는 짜릿함과 신선한 소재가 주는 다양한 재미 포인트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남보라는 지난 4월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해 능숙한 요리 실력과 대용량 요리를 위한 꿀팁을 쏟아내면서 요리와 관련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JTBC 예능 ‘차이나는 K-클라스’에서는 안방마님으로 매력을 하드캐리한 바 있어 이번 ‘웃는 사장’에서의 활약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예능 강자로 떠오른 남보라는 지난 2006년 드라마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 후 작품 활동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5월 KBS2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견고히 다진 남보라는 지난해 7월 SBS ‘오늘의 웹툰’에서 야망 넘치는 부편집장 장혜미 역으로 활약했으며, 최근 영화 ‘찬란한 나의 복수’에서는 미혼모 엄소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냄으로 신선한 연기 변신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 KBS2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한 남보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배우 지망생 정미림 역으로 다시 한번 내공 강한 연기를 보여줄 전망이다.
남보라가 출연하는 JTBC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오는 25일 오후 6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일요일마다 웃음과 재미를 책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