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뮤뱅' 판타지 보이즈, '포텐셜' 무대로 매력 포텐

윤기백 기자I 2023.11.24 17:48:09
(사진=KBS ‘뮤직뱅크’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눈부신 비주얼로 ‘뮤직뱅크’를 강타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2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포텐셜’(Potential) 무대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불렀다.

무대에 오른 판타지 보이즈는 고난도의 ‘포텐셜’ 안무를 여유롭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안무와 동시에 안정적인 라이브를 펼쳐 큰 호응을 자아냈다. 또 멤버들은 가성과 진성을 자연스럽게 오가며 화려한 보컬 테크닉을 뽐내기도 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포텐셜’의 세련된 사운드에 맞춰 칼각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완성, 다크하고 와일드한 매력을 뿜어냈다. 카메라에 잡힌 멤버들은 섬세한 눈빛 연기는 물론, 가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는 등 눈 돌릴 새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미니 2집 ‘포텐셜’로 컴백한 판타지 보이즈는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콘셉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포텐셜’은 발매 전부터 틱톡 챌린지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함께 전원 올라운더로 거듭난 판타지 보이즈가 앞으로 또 어떤 무대를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5일 MBC ‘쇼! 음악중심’과 26일 ‘인기가요’에 출연, 활동을 이어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